코로나19 긴급공지
2022-01-25
(완료) 교내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에 따른 조치사항 안내_1/25(화)
작성자 학생건강증진센터
조회수 1529
- 첨부파일없음
1월 25일(화) 우리 대학교 구성원이 코로나19 확진자와 관련하여 해당 접촉자 등 검사 결과 전원 음성 나왔음을 알립니다.
1. 발생 : 1월 25일(목) 10시
2. 역학조사기간: 1월 20일(목)~ 1월 24일 (월)
3. 인원 : 1명(교직원)
4. 동선 :
1.20(목) | 오후 3시경 4호관(본관) 총무팀(우편) 수령 |
1.21(금) | 1) 점심 교외에서 식사 2) 13시 30분~14시 쯤 12호관 1층 가상현실체험센터에서 티타임 3) 16시 4호관(본관) 경리팀 방문 서류 제출 |
1.24(월) | 결근 후 코로나 검사 |
5. 조치사항
1) 관련 재학생 및 교직원 PCR검사 받도록 안내
2) 관련 호관 및 엘러베이터 방역 조치 완료 (경산보건소)
6. 기타
1) 발열학생은 자가 격리 코로나 검사 권고
2) 발열에 따른 미 등교는 해당교수(학과장)와의 전화 상담으로 수업 불이익 없음
3) 등교(출근) 전 코로나 자가 문진표 작성에 적극동참 협조
4) 다중이용시설 이용 자제
7. 해당 장소 관련 안내
1) 검사 희망하시는 분은 개인적으로 진행하셔도 됩니다.
변동사항은 계속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.
문의. 학생건강증진센터 053)819-1832~3